브렌트포드 vs 루턴 미리보기

    브렌트포드는 프리미어리그(PL) 일관성의 모델이 되어 3시즌 연속 15점 또는 16점을 확보하며 13경기를 달성했습니다. 그들은 지난 두 경기를 ‘0으로’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위업을 달성했으며 지난 주말 아스날에게 1-0으로 패하는 것을 어렵게 느꼈습니다.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어느 팀이든 승리할 수 있었고 쉽게 우리였을 수도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Bees 팬들에게 Arsenal에 대한 지원으로 시작부터 “절대적으로” 노력할 것을 요구한 후 Frank는 지난 3번의 홈 H2H에서 ‘무’로 승리하면서 평균 0.000점을 득점한 Luton Town을 개최하는 것과 동일한 것을 더 원할 것입니다. 경기당 3골. 그들은 아스날이 패배하기 전 두 번의 홈 리그 경기에서 모두 3골을 넣었으므로 연승 행진을 이어갈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상향 이동하는 Luton은 강등권 밖에서 라운드를 시작했고, 이는 Everton의 10점 감점에 많은 영향을 받았지만 Crystal Palace에 대한 2-1 승리는 9월 말(D2, L4) Toffees를 꺾은 이후 시기적절한 첫 리그 승리였습니다. . 모든 골은 70분 후에 나왔습니다. Luton은 이번 시즌 12개의 PL 골 중 8개가 이번 시즌 75분 이후에 도착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늦은 경기에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롭 에드워즈 감독은 자신의 팀이 “죽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 싸우는” 팀이라고 말했지만, 이러한 자질에도 불구하고 해터스는 계속해서 원정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번 시즌 4개의 PL 로드 포인트(W1, D1, L5)가 동료 하위 팀인 Everton과 Nottingham Forest를 상대로 나왔기 때문에 상위 절반 안팎의 측면을 상대로 특히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주요 전투

    브라이언 음베우모는 지난 3번의 PL 승리 중 2번에서 브렌트포드의 두 번째 골을 넣었고, 2019년 11월 H2H에서 7-0으로 승리하며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루턴의 골키퍼 토마스 카민스키(Thomas Kaminski)는 여전히 첫 번째 PL 클린시트를 찾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는 지난 세 번의 출전에서 단 한 번만 실점했습니다.

    Okumak:  Manchester United'nın Kopenhag'a karşı galibiyet umudu

     

    뜨거운 행진

    브렌트포드는 승격팀을 상대로 지난 5번의 홈 PL 경기에서 각각 승리했습니다.

     

     

    Share.
    Leave A Reply